지란지교에스앤씨, 유와이즈원과 ISMS일반분야 총판 계약 체결

[ 2013.07.01]

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지란지교SNC(대표 남권우 www.jiransnc.com)는 스마트오피스 협업솔루션(통합 업무관리 솔루션) 및 정보보호체계관리 전문기업 ㈜유와이즈원(대표 전우방, www.uwiseone.com) 과 ISMS의 판매 및 영업 활성화를 위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.

정보보안 전문기업 지란지교SNC는 이번 계약으로 유와이즈원의 정보보호관리체계 솔루션 ISMS를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.

최근 크고 작은 사이버테러의 발생으로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부각되고, 각 기업 및 기관 보안 담당자들은 그에 대한 대응책 마련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. 이와 관련하여 ISMS인증제도는 기업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정보보호체계관리를 공식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, 이를 위하여 ISMS 솔루션도입을 통해 손쉽고 편리하게 직원의 보안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습관화 그리고 실질적인 보안을 위한 업무를 체계화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

올해 2월18일부터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정보통신망서비스 제공자의 정보보호 관리체계(ISMS) 인증 획득이 의무화되면서 2013년 12월 31일까지 해당 기업은 ISMS인증을 반드시 받아야 하며, 미 인증 기업은 과태료 천만원이 부과 된다. 뿐만 아니라 매년 사후 관리 미이행 시 역시 기존에 받았던  ISMS인증이 취소가 되어 미인증 업체로 과태료가 동일하게 부과 된다.

지란지교SNC측은 “ISMS 인증의 필요성과 사후관리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며, 기업들이ISMS솔루션을 통해 사후관리부터 갱신심사까지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”이라고 했다.

  • Post author:
  • Post category:NEWS

관리자

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