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지란지교에스앤씨 – ㈜아이젝스, 자산관리 및 PC보안 솔루션 ‘넷헬퍼(NetHelper)’ 총판 체결

[2016.10.25]

아이젝스와 지란지교에스앤씨가 11일 자산관리 및 PC보안 솔루션 ‘넷헬퍼(NetHelper)’ 총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.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‘넷헬퍼’의 홍보 및 판매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 계획이다.

 ‘넷헬퍼’는 각종 자산(소프트웨어, 하드웨어, 실물자산)들의 체계적인 관리와 SW배포, 패치, 프린트, IP, 문서, 장애 처리, 전원 관리 등 PC와 관련 된 모든 영역을 통제하는 통합PC보안 솔루션이다.

최근 보안 이슈가 다양하게 확산되며 통합 자산 관리 및 PC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아이젝스의 강력한 솔루션과 지란지교에스앤씨의 다양한 구축 경험이 더해져 다각적인 상호협력 방안이 추진될 계획이다.

아이젝스 정재연 이사는 “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 자산관리, 내부정보 유출방지, 매체보안관리 등 다양한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PC에 설치되는 Agent가 증가하게 되고, 이에 따라 도입비용 및 관리비용의 부담뿐만 아니라 SW간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잦아진다.”며 이러한 문제를 통합 Agent 구현으로 효과적인 PC보안환경을 고객에게 제공할 수 있을 것으로 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또,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홍보력을 통해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유연히 대응하는 솔루션 역량을 갖출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.

지란지교에스앤씨 정세웅 이사는 “기업 및 기관 특성에 맞는 특화된 제품에 맞춰 홍보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며, 나주혁신도시에 호남지사 설립 후 1년간 확보된 전국 규모의 영업 및 유통인프라를 십분 활용할 예정이다. 또, 이번 협약을 통하여 새로운 사업의 기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‘넷헬퍼(NetHelper)’ 시장점유율 상승과 더불어 안정된 솔루션 공급에 집중 할 것이다”라고 밝혔다

 

  • Post author:
  • Post category:NEW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