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란지교에스앤씨,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등급 플래티넘파트너 획득

[2021.11.29] ㈜지란지교에스앤씨(대표이사 남권우)는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분야 선두기업인 트렌드마이크로 플래티넘파트너를 획득하였다.

트렌드마이크로는 전세계 65개국에 7,000여명의 직원을 통해 50만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,

고객사의 데이터센터, 클라우드 환경,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환경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정보보안 솔루션 벤더이다.

㈜지란지교에스앤씨는 2021년 설립 10주년을 맞은 IT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10년 이상 전담 부서를 통하여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을 구축, 기술지원을 해오고 있다.  

주요 솔루션은 ▲클라우드보안 CloudOne, ▲차세대IPS TippingPoint, ▲서버보안 DeepSecurity, ▲APT대응 DeepDiscovery, ▲엔드포인트보안 ApexOne 솔루션이며,

지란지교에스앤씨 엔지니어와 영업 직원 모두,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.

지란지교에스앤씨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.

㈜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“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이 활성화되기 전부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클라우드 보안에 집중하여 기술력을 쌓은 기업이며,

더불어 당사 엔지니어 역시 그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해 왔다. 그 동안 주요 사업군이었던 통합서버보안/리눅스보안과 APT보안은 물론

향 후 IPS와 클라우드보안 분야에 대한 투자를 적극 할 예정이다”라고 밝혔다.

 

보안뉴스
네트워크타임즈
디지털데일리
CCTV뉴스
IT데일리
지디넷
전자신문
아이뉴스24
디지털타임스
데일리시큐

  • Post author:
  • Post category:NEWS

관리자

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