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란지교에스앤씨, 원격 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솔루션 더방탄PC GS등급 획득

[2022.12.02] 지란지교에스앤씨(대표 남권우)는 원격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가 굿소프트웨어 품질인증(GS인증)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.

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(TTA)에서 주관하며 소프트웨어의 기능적합성, 성능효율성, 사용성, 신뢰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여하는 제도이다.

지란지교에스앤씨의 더방탄PC는 이미 원격 근무를 시행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에서 보안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설계 된 것이 특징이며, 출시 이후 도입고객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.

주요 기능으로는 ▲PC보안점검 ▲정보유출방지 ▲개인정보보호 ▲네트워크통제 ▲웹사이트 접속 제어 등이다.

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이사는 “지난 10년간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납품하고자 노력해 왔고,

또한 당사 역시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개발, 성장시키며 믿음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오고 있다.

이번 더방탄PC의 GS인증도 당사의 사업목표에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,

이를 바탕으로 현재 원격 재택근무 등 변화하는 업무환경에서 꼭 필요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보안뉴스
네트워크타임즈
CCTV뉴스
IT데일리
전자신문
디지털타임스
데일리시큐
디지털투데이

  • Post author:
  • Post category:NEWS

관리자

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